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주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맥키스채널

뉴스

View
청춘! 나답게 살아라! 맥키스컴퍼니 ‘힐링멘토 프로그램’ 재개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-11-29 조회수 147
- 공지사항 입니다.

청춘! 나답게 살아라! 맥키스컴퍼니 ‘힐링멘토 프로그램’ 재개

- 코로나19로 중단 후 2년만의 재개, 2011년부터 11년째 지속
- 무료 강연 및 공연을 통해 고3 수험생들에게 힐링과 희망 전달

충청권 대표 주류기업 맥키스컴퍼니(회장 조웅래)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중단 됐던 ‘찾아가는 힐링멘토’프로그램을 재개했다.


26(금)일 홍성고와 29(월)일 세종 다정고 각 200여명의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재개된 ‘찾아가는 힐링멘토’프로그램은 지난 2019년 12월 이후 약 2년만의 시행이다. 11월 ‘위드코로나’가 본격화됨에 따라 방역수칙 준수 하에 재개될 수 있었다.

‘찾아가는 힐링멘토’프로그램은 수험생활로 지친 고3 수험생과 교사, 학부모를 위한 무료 강연 및 공연으로 이뤄졌다. 힐링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2011년부터 조웅래 회장의 재능기부로 시작됐으며, 현재까지 11년간 약 130여개 학교 10만여명의 학생들과 함께해오고 있다.

이날 조웅래 회장은 ‘나답게 살아라!’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. 조 회장은 “많은 난관을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나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다”며 자신의 경험담을 통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북돋았다.


아울러 2부 프로그램으로 수험생활과 입시에 대한 부담을 더는 이제우린 함께하는  ‘뻔뻔(funfun)한 클래식’이 펼쳐져 힐링의 시간을 더했다.

맥키스컴퍼니 조웅래 회장은 “학생들이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”며, “모두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닌, 나만의 것을 만들어 경쟁력을 갖춰가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한편 맥키스컴퍼니의 ‘찾아가는 힐링멘토’프로그램은 현재 신청접수 진행 중이며, 올해 말까지 대전·세종·충남 소재의 학교를 찾아가 프로그램을 진행할 방침이다.

https://mackisscompany.co.kr/news/view/id/1040